측지측량 / 일반측량
측지측량
한국가의 기본지형도의 기준업 좌표를 결정하는 측량을 말하며, 지구 표면 및 존재하는 모든 대상물의 기하학적 위치를 결정하여 거리 · 각 · 방향 · 위치 · 표고 · 면적 · 체적 등의 정성적 · 정량적 정보를 수집하고 축적하기 위한 기술입니다.
일반측량
기본측량, 공공측량, 지적측량 및 수로측량 외의 측량을 말하며, 기본측량기록 및 공공측량성과를 기초로 하여 실시하는 측량입니다. 당사에는 풍부한 노하우가 있는 측량전문 기술자가 다수 포진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어 낼 수 있는 측량 전 분야의 전문기업입니다.
지적측량 / 제조사사업
지적측량
토지를 토지공부에 등록하거나 지적공부에 등록된 경계를 지표상에 복원할 목적으로, 담당관청이 직권 또는 이해관계인의 신청에 따라 각 필지릐 경께 또는 면적을 정하는 측량입니다. 당사는 2013년도에 전라남도에 직적 측량업을 등록하고 본격적으로 지적측량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
제조사사업
일제강점기 토지 · 임야조사사업 당시 도면의 축정이 상이하고 작성시기가 달라 지적도와 임야도간 경계가 불일치합니다. 경계불일치 지역을 대상으로 잘못된 도면 경계를 바로잡음으로써 이웃간 경계분장 방지 및 재산권항사의 불편 해소를 도모하고자 국가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입니다. 당사는 국토정보와 사업 발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지적재조사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